성남 혁신의 밤 (Innovation Night in Seongnam) 개최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4/07/17 [14:49]

성남 혁신의 밤 (Innovation Night in Seongnam) 개최

성남비전 | 입력 : 2024/07/17 [14:49]

▲ 성남산업진흥원(원장 이의준) 판교 제2밸리에 위치한 성남글로벌융합센터에서 ‘2024 한국-이스라엘 이노베이션 데이’를 맞아, 이스라엘 기업 방문단을 환영하는 ‘성남 혁신의 밤’ 행사 개최  © 성남비전

 

성남산업진흥원(원장 이의준)716() 판교 제2밸리에 위치한 성남글로벌융합센터에서 ‘2024 한국-이스라엘 이노베이션 데이를 맞아, 이스라엘 기업 방문단을 환영하는 성남 혁신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진 성남시장, 이덕수 성남시 의회 의장 및 방한 중인 이스라엘 혁신청 의장 알론 스토펠, 아카바 토르 주한 이스라엘 대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기술융합정책관 이민우 국장, 이스라엘의 반도체·스마트 모빌리티 분야 기업인 그리고 성남의 유망기업 경영인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2024 한국-이스라엘 이노베이션 데이는 한국-이스라엘 간 전략적 기술협력을 위한 행사로서, 양국 산학연 간 네트워킹 확대 및 국내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를 위해 기술협력에 관한 기조연설, 기술 동향 공유 및 양국 산학연 간 1:1 미팅이 함께 진행되었다.

 

성남 혁신의 밤행사를 주최한 신상진 시장은 대한민국 4차 산업을 이끌어 가는 핵심축인 성남시에서 한국, 이스라엘 양국 기업 간 긴밀한 유대관계가 형성될 수 있는 장이 마련된 것을 축하하며, 34일의 짧은 방한 기간이지만 한국의 문화, 경제, 사회에 대한 깊은 인상과 함께 한국 기업에 대한 우호적 평가를 얻게 되어 양국 간 협력의 기회가 더욱더 확대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행사를 주관한 이의준 성남산업진흥원장은 성남 기업들의 글로벌 역량을 제고할 수 있도록 성남산업진흥원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