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중원구 달리기대회 성황리에 마쳐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7/10/23 [07:41]

제18회 중원구 달리기대회 성황리에 마쳐

성남비젼 | 입력 : 2017/10/23 [07:41]

이른 아침 중원구 성남종합운동장으로 사람들이 하나둘씩 모이기 시작했다. 운동장입구에서 사람들이 도착하는 대로 하얀색 티와 경품권을 받고는 즐거운 표정으로 운동장 안으로 들어섰다,

‘제18회 중원구민 건강달리기 대회’가  10월 21일 오전 7시 30분~11시 성남시 중원구 성남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 성황리에 마쳤다.

중원구민의 화합과 건강증진을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는 중원구단체장연합회가 주최하고 중원구의 후원으로 열렸다. 

식전공연으로 에어로빅시범과, 전자현악공연이 있었다. 

▲ 권석필중원구청장이 대회를 선언하고 있다.   

권석필중원구청장이 “이른 시간 임에도 참여해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대회를 선언했다.

▲ 방극찬 중원구 단체장 연합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이어서 중원구단체장 방극찬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재명시장을 비롯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올해 18번째 맞는 중원구 달리기대회는 이젠 명실 공히 중원구를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이젠 중원구를 넘어서 성남시민들의 건강증진과 여과활동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그런 행사로 거듭나고 있다. 이 모든 것들은 우리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오늘행사는 승패와 순위를 정하는 행사가 아니기 때문에 뛰어보시고, 걸어보시면서 가족과, 이웃과, 동료 간의 화합과 소통을 통해서 건강한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 특히 행사를 위해 헌신과 열정을 다하신 권석필 중원구청장을 비롯해 관계공무원여러분, 그리고, 안전질서를 위해 수고하시는 중원경찰서, 성남소방서여러분, 교통질서연합회, 모범운전자회, 자율방범대원연합회, 교통질서 연합회, 그 외 많은 단체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 이재명 성남시장이 21일 성남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18회 중원구민 건강달리기 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또한 이재명성남시장은 “제18회중원구민 건강달리기대회”에 참여하신 여러분, 자랑스러운 성남시, 그리고, 행복한 중원구에서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며 짧은 축사를 했다.
 

▲ 김유석 성남시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어서 김유석 성남시의장은 “올해 18회째 중원구 달리기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여러분, 끝나는 지점까지 잘 다녀오셔서 유정의 미를 거두시길 바란다. 중원구,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 신상진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신상진의원은 “중원구민여러분 마음껏 걸으시고, 뛰시길 바란다. 많이 걷고 뛰면 노화를 방지하는 황산화 물질이 많이 나오니 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재명 성남시장이 21일 성남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18회 중원구민 건강달리기 대회 출발에 앞서 시민들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또 지역주민 2500여 명이 대회에 참가한 가운데 ‘함께하면 행복한 중원구’를 슬로건으로 4.5㎞ 구간, 성남종합운동장을 출발해 반환점인 도촌 사거리를 돌아오는 왕복 코스로 달리기나 걸었다.

이날 대회는 순위를 가리지 않으며, 자신의 신체 리듬에 맞춰 걷거나 달렸으며, 가족들과, 친구들 이웃들과 또한 동료들이 함께 뛰기도 하고 걷기도 하며 뜻있는 시간을 가졌다.
 

▲ 이재명성남시장의 추첨
▲   김유석성남시의장의 추첨
▲ 신상진의원의 추첨

대회에 앞서 이재명성남시장과, 김유석성남시의장, 신상진의원의 추첨으로 세탁기와  밥솥. 청소기 등을 시민들에게 제공했다.

그 외의 냉장고,,세탁기 등 상품들은 대회가 끝나는 대로 추첨을 통해 푸짐하게 준비한 경품을 제공했다.

한편 구간거리는 종합운동장 → 중원구청사거리 → 혜성주유소사거리→ 도촌사거리(반환점) →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이다.

▲ 21일 성남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18회 중원구민 건강달리기 대회 전경   
▲ 이재명 성남시장이 21일 성남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18회 중원구민 건강달리기 대회 출발에 앞서 준비 체조를 하고 있다.   
▲ 이재명 성남시장이 21일 성남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18회 중원구민 건강달리기 대회에 참여한 시민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이재명 성남시장이 21일 성남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18회 중원구민 건강달리기 대회에 참여한 시민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