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에서 특별한 불맛이 느껴진다’

율동공원 맛집 쭈꾸미요리전문점 '더원 쭈꾸미' 차별화로 인기몰이

배영란 | 기사입력 2011/12/17 [14:24]

‘쭈꾸미에서 특별한 불맛이 느껴진다’

율동공원 맛집 쭈꾸미요리전문점 '더원 쭈꾸미' 차별화로 인기몰이

배영란 | 입력 : 2011/12/17 [14:24]
 쭈꾸미 요리라고 다 똑같진 않다?

최근 추운 겨울철에도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쭈꾸미전문점이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분당구에 위치한 '더원 쭈꾸미'가 그 주인공으로 분당맛집, 율동공원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쭈꾸미요리전문점은 많은데 왜 유독 율동공원맛집 '더원 쭈꾸미'에만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걸까? 실속 있는 가격, 감각적인 인테리어 등 여러 가지가 이유가 있겠지만 무엇보다 차별화된 쭈꾸미의 맛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쭈꾸미 요리하면은 철판에 볶아먹는 것을 생각하기 쉽지만, '더원 쭈꾸미'에서는 쭈꾸미 요리(매운맛, 순한맛 2종류, 1인분 8,000원)를 주문하면 주방에서 모든 요리를 해서 앞에 내 놓는다. 이는 어떻게 보면 쭈꾸미 철판볶음에서는 느낄 수 없는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다.

그렇다면 차별화된 쭈꾸미의 맛이란 대체 멀까? 바로 쭈꾸미에 강한 불맛을 가미해 입맛을 자극하는 것이다. 직화로 구워 입 안 가득 퍼지는 강한 불맛을 느낄 수 있으며 이는 쭈꾸미의 쫄깃쫄깃하면서도 고소한 맛과 더해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낸다. 일단 한번 먹어보면 그 맛에 중독되어 다시 찾게 된다는 것이 고객들의 공통된 평가다. 특히, 매생이 해물계란탕이나 계란찜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공기밥을 주문해서 쭈꾸미와 같이 비벼먹는 것은 필수코스로 공기밥을 주문하면 비벼먹을 수 있는 큰 그릇을 가져다 주는데 여기에 구수한 옛날된장과 김치, 콩나물 등 밑반찬 등과 함께 쭈꾸미를 넣어서 비벼먹으면 새로운 맛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생각만 해도 군침이 넘어갈 정도 때문에 쭈꾸미 요리는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지만, 식사메뉴로도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다.

쭈꾸미 해물볶음우동, 왕새우튀김, 모듬해물파전, 돈가스 등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메뉴. 실제로 분당맛집 '더원 쭈꾸미'를 자주 찾는 고객들은 메인요리인 쭈꾸미를 비롯해 여러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주문해서 푸짐하게 즐기는 경우가 많다.

현대적인 감각의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도 고객들이 만족하는 부분. 기존 쭈꾸미 전문점과는 확연히 다른 매장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어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으며 동창회나 송년회, 회사회식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입안을 자극하는 불 맛 강한 쭈꾸미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율동공원 맛집 '더원 쭈꾸미'를 찾아가보자. 분명 그 맛에 반하게 될 것이다.
                             
                                 (문의:031-703-9288 / 분당구 율동 323-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