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2021년 성남 청소년-청년 포럼 28일 개최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4/26 [17:37]

성남시청소년재단, 2021년 성남 청소년-청년 포럼 28일 개최

성남비전 | 입력 : 2021/04/26 [17:37]

 

  © 성남비전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4월 28일 오후 3시부터 「2021년 성남 청소년-청년 포럼」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지난해 재단에서 진행한 ‘성남시 청소년 행복 실태조사’ 연구의 결과를 바탕으로 하는 연속 포럼 3부작의 첫 번째 순서이다.

‘청소년 행복 체크, 지금 우리는?’을 소제목으로 하여 청소년의 행복을 결정짓는 외부 환경적 요소와 스트레스·부적응 등 내부적 요소를 살펴보고 청소년의 행복한 삶을 위한 방향을 논의한다.

포럼에는 이윤주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위원, 초등학교 교사이자 유튜버인 달지, 김은지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송혜교 홈스쿨링생활백서 대표가 참석해 각 분야의 다양한 시각으로 청소년 행복을 위한 강연과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는“우리 재단의 비전인‘청소년이 24시간 행복한 성남시’를 만들기 위해 포럼의 결과를 적극 반영하여, 지속 가능한 청소년 정책 추진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포럼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사전 신청한 인원을 온라인 플랫폼 줌(zoom)으로 자유롭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으며, 청소년과 학부모, 교사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snyouth.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