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 기후환경 정책연대 기관 선정

판교청소년수련관,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등 8개 청소년기관과 MOU체결

신계범 | 기사입력 2021/04/30 [14:50]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 기후환경 정책연대 기관 선정

판교청소년수련관,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등 8개 청소년기관과 MOU체결

신계범 | 입력 : 2021/04/30 [14:50]

 

  © 성남비전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기후환경 정책연대』을 위해 8개 청소년기관과 청소년의 주도적인 기후환경 참여 활동 지원과 공동수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업무협약에 참여한 기관은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을 포함한 각 시도별 8개 대표 청소년기관으로, 서울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천안태조산청소년수련관·솔내청소년수련관·대구북구청소년회관·원주시청소년수련관·진해청소년수련관·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이다.

위 8개 기관은 『청소년 기후환경 정책연대』를 통해 청소년의 주도적인 기후환경 참여 활동 지원 및 공동수행에 한뜻을 모은다. 청소년 기후환경 연계망을 구축하고 우수 청소년 기후환경 사업을 정보 공유하며 청소년 기후환경 정책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생태탐사단 정예원 단장은 “본 정책연대를 통하여 소속 청소년 간 기후 행동 동참에 대한 연대성을 높여 환경시민이자 청소년으로서 참여의식 강화와 권리 실현을 위해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 기후환경 활동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638)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