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조례안 16건 입법예고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5/07 [19:01]

성남시의회, 조례안 16건 입법예고

성남비전 | 입력 : 2021/05/07 [19:01]

 

  © 성남비전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5월 7일 시의회 홈페이지에 의원발의 조례안 10건을 포함하여 총 16건의 조례안을 입법예고했다.

 

입법예고한 조례안은 △성남시장직 인수에 관한 조례안 △성남시 갑질 행위 근절 및 피해자 지원 조례안 △성남시 청소년 건강증진 지원 조례안 △성남시 청년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성남시 주민자치센터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성남시 청문실시에 관한 조례안 △성남시 향토무형문화재 보유자 및 보유단체 지원 조례안 △성남시 여성장애인 기본조례안 △성남시 고령장애인 지원 조례안 △성남시 장애인 문화예술 활동 지원 조례안 △성남시 실내공기질 관리에 관한 조례안 △성남시 공설시장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성남시 첨단산업 육성 및 지원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성남시 4차 산업혁명 촉진에 관한 조례안

△성남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활성 및 안전 증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성남시 공동주택 경비원 인권 증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제정 10건과 개정 6건이다.

 

위 조례안에 의견이 있으면 서면·우편·팩스·전자우편·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할 수 있으며, 기한은 5월 12일 (수)까지다. 입법예고된 조례안 및 의견서 서식은 성남시의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 조례안은 입법예고 후 5월 13일 조례안 확정 절차를 거쳐 6월 1일 개회 예정인 제263회 제1차 정례회에서 심사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