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의 희열' 책으로 만난다, 아이유→백종원 등 11명 출연진 ‘인세 기부’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5/12 [12:29]

'대화의 희열' 책으로 만난다, 아이유→백종원 등 11명 출연진 ‘인세 기부’

성남비전 | 입력 : 2021/05/12 [12:29]

 

토크쇼 ‘대화의 희열’을 책으로 만난다.

 

단독 토크쇼의 명맥을 묵직하게 이어가고 있는 KBS 2TV ‘대화의 희열’이 시즌3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책 출간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화의 희열’은 시대를 움직이는 단 한 사람의 명사를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원나잇 딥토크쇼. 사라졌던 1인 게스트 토크쇼를 부활시키며, 2018년 시즌1, 2019년 시즌2 모두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런 가운데 ‘대화의 희열’ 시즌1, 2를 빛낸 출연자들과의 대화를 담은 책 ‘사는 게 정답이 있으려나?’(포르체 출판사)가 오는 5월 12일 출간된다.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아이유, 성악가 조수미, 래퍼이자 프로듀서 지코, 배우 이정은, 요리연구가이자 외식경영전문가 백종원, 희극인 김숙, 가수 겸 라디오 DJ 배철수, 범죄 심리학자 이수정, 축구 감독 박항서, 안무가 리아킴, 작가 유시민. 대한민국 각 분야의 명사라 불리는 이들과 만나 ‘사는 것’에 대해 나눈 이야기를 책에 담았다.

 

이 책은 11명의 명사가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저마다의 답을 우리에게 전한다. 누군가는 인생의 가치를 말하고, 누군가는 인생관을 전하고 누군가는 삶의 태도를 이야기한다. 슬럼프를 극복한 멘탈 관리 비법을 말하는 아이유, 인생의 큰 굴곡 속에서 기회를 찾은 축구 감독 박항서, 훌륭한 삶보다는 나에게 맞는 삶을 살고 싶다는 유시민 작가 등. 이들이 전하는 ‘삶의 이야기’, ‘인생 명언’들이 책으로 담기며, 방송과는 또 다른 깊은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대화의 희열’ 11명의 출연자들은 인세를 ‘아동학대피해예방기금’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는 전언. 책으로 만나는 대화의 희열 ‘사는 게 정답이 있으려나?’는 5월 12일부터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에서 판매된다.

 

한편, KBS 2TV ‘대화의 희열’ 시즌3는 5월 13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포르체 출판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