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미 성남시의원 소개‘성남시 분당권 리틀야구장 설립 요청 청원’상임위 채택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4/04/19 [21:07]

박은미 성남시의원 소개‘성남시 분당권 리틀야구장 설립 요청 청원’상임위 채택

성남비전 | 입력 : 2024/04/19 [21:07]

 

 

성남시의회 박은미 의원(국민의힘, 분당,수내3,정자23,구미)418() 소개한 분당권 리틀야구장 설립 요청 청원이 소관 상임위인 문화복지체육위원회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되었다.

 

본 청원은 분당권에 리틀야구장 설립을 요청하는 성남시민 143명의 서명을 받아 지난 327일 성남시의회에 접수되었다.

 

박은미 의원은 청원 제안 설명에서 성남시에 리틀야구장이 필요한 이유를 설득력 있게 제시했다.

 

박 의원에 따르면, “성남시에는 수백여명의 유소년 야구 인구가 활동하고 있으나, 현재 유소년 야구를 위한 야구장은 백현리틀야구장이 유일한데, 253월부터는 폐쇄 예정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유소년을 위한 야구장 건립이 시급한 형편이다.”는 것이다.

 

또한 성남의 희망인 꿈나무들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야구장에서 멀지 않은 장소에서 운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날 의결된 분당권 리틀야구장 설립 요청 청원422(), 29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채택된 후 성남시로 이송되어 처리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