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군수 성남시의원, 찾아가는 현장소통민원실 통해 직접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4/10/22 [20:49]

이군수 성남시의원, 찾아가는 현장소통민원실 통해 직접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

성남비전 | 입력 : 2024/10/22 [20:49]

▲ 이군수 시의원(신흥2‧3동·단대동, 더불어민주당)  © 성남비전

 

이군수 시의원(신흥23·단대동, 더불어민주당)21일 월요일 다소 쌀쌀한 날씨임에도 더 가깝게 주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현장소통민원실을 신흥2동 포레스티아 아파트 관리사무소앞에 설치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민원과 건의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 의원은 평소 유관단체 회의나 동별 행사장에서 많은 주민들을 만나기는 하지만 좀더 폭넓게 주민들과 소통하는데에는 한계가 있어 후반기 의정활동의 일환으로 매달 2개동씩 지역구를 돌며 현장소통민원실을 오픈하기로 마음먹고 21일 첫 시작으로 신흥2동 포레스티아 아파트 관리사무소 입구에 설치하였다.

 

처음에는 의아해 하며 지나가던 주민들도 반갑게 인사하며우리동네 시의원입니다. 건의사항이나 불편하신 사항 듣기위해 나왔다는 이의원의 말에 지나가던 발걸음을 멈추고 다정하게 맞이해 주었다.

 

인근 아파트 공사장에 먼지가 많아요 물좀 뿌리고 공사해주세요

공항버스타러 가기가 너무 불편해요 버스노선좀 만들어주세요 라는 생활불편민원부터 동성동본 폐지 적극나서주세요라는 민감한 문제도 얘기하고 제발 싸우지말고 정치해 달라는 충고까지 다양한 얘기들이 나왔지만 돌아가시며 이구동성 시의원이 이렇게 나와서 민원받는건 처음봤다며 흐뭇해 하였다.

 

이의원은 비록 쌀쌀한 날씨에 몸은 추웠지만 동네 시의원 얼굴 처음 봤다라는 어르신 말 한마디에 앞으로는 더 자주 현장소통민원실을 통해 주민들과 소통하겠다고 첫날의 감회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