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혜, 이색 선거운동 영상으로 유권자 눈길 사로잡아

- 자동차 광고 패러디를 통해 분당에 산다는 자부심을 되찾겠다는 포부 밝혀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4/03/27 [21:15]

김은혜, 이색 선거운동 영상으로 유권자 눈길 사로잡아

- 자동차 광고 패러디를 통해 분당에 산다는 자부심을 되찾겠다는 포부 밝혀

성남비전 | 입력 : 2024/03/27 [21:15]

▲ 김은혜_이색영상_패러디  © 성남비전

 

김은혜 분당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자동차 광고를 패러디한 이색선거운동 영상을 공개했다.

 

김 후보는 지난 25일 유튜브를 통해 어떻게 사냐는 친구의 말에 분당에 산다고 대답했습니다라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 영상은 2009년 방영된 국내차 광고를 패러디한 것이다. 당시 이 광고 영상은 요즘 어떻게 지내냐는 친구의 말에 그랜저로 대답했습니다라는 내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김 후보는 분당에 산다는 것만으로도 가질 수있었던 자부심을 되찾겠다는 의미를 해당 광고 패러디를 통해 함축적으로 풀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김 후보는 지난 몇 년간 분당의 발전이 멈춰있었다고 느껴진다라며 정부·여당과 함께 원팀으로 재건축을 비롯해 광역교통망 확충, 기업형 특목·자사고 유치, 오리역세권 대기업 유치 등을 통해 분당의 자부심을되찾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은혜 캠프는 27일 저녁부터 순차적으로 공약과 관련된 후속 이색영상들을공개할 예정이다.

 

[유튜브 김은혜TV 주소]

https://youtu.be/JJGTO4m8gEg?si=-SHeldqiqzCiNxSk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